어떻게 저런개새끼랑대화가 되나여 ........ 저가 …

어떻게 저런개새끼랑대화가 되나여 ........ 저가 …

삐뚤어진민트 18 72 1 0
어떻게 저런개새끼랑대화가 되나여 ........
저가 성격이 못된건가여 ㅋㅋ
님들이 부처인가여 ㅋㅋㅋ

18 Comments
슬롯파 02.14 18:10  

누구여??

짤수 02.14 18:11  
불금입니다 민트님 ^^
삐뚤어진민트 작성자 02.14 18:14  

짤수님 얼만여^^

나야나 02.14 18:11  

룰렛왕이여?ㅋㅋ

삐뚤어진민트 작성자 02.14 18:13  

머라하고 자고인났는데 개새끼가 더 지껄였던데

정글후기가  남일같지 않아서 더 욱하네여....

아휴 개새끼 분쟁가고 싶으네여 ㅋ

나야나 02.14 18:15  

민트님 댓글도 봤어서 역시 그놈 같았어요

자꾸 깐족대는게 저도 빡쳐서 몇번 건드렸는데... 슬금슬금 피하네요 ㅋㅋ

마음속에 누구나 부처는 하나씩  다 키우고 있죠.....^^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63,575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나야나 02.14 18:13  

근데 그사람은 왜 마코님한테 자꾸 호기심을 갖는대요?ㅋㅋ 데헷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77,964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짤수 02.14 18:14  
댓글내용 확인
마카오팀 02.14 18:18  

룰렛왕 친구없어여...넘머라하지마염 

카톡 친구수 50언더네여..

슬롯파 02.14 18:22  

(뜨끔)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75,892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나야나 02.14 18:25  

오프에서 흔히 보는 뒤에서 훈수질 하면서 뽀찌뜯고 밥 얻어먹는 그런 부류 아닐까 싶습니다만.....ㅋㅋㅋㅋ

입고수

마카오팀 02.14 18:26  

입도박채소챌린저 


나야나 02.14 18:28  

51프로의 승률에 승부하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얼마나 희대의 개소린지 ㅋㅋㅋㅋ

슬롯파 02.14 18:39  

(뜨끔!)

엄청까칠 02.14 19:54  

ㅋㅋ 분쟁가믄 조케써여...재밋게 구경여,,히히

개코닭알 02.14 20:20  

마하반야바라밀다심경관자제보살~~~

누구 인가요?ㅠㅠ

New
새글 모우라캐리가여
짐머맨 | 댓글 9 | 추천 4
New
새글 개같은 ㅠㅠ
마카오쫑 | 댓글 32 | 추천 2
  •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.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