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790원 출발 20환 뒤질때까지 그냥 깡 때릴려 하다…

3790원 출발 20환 뒤질때까지 그냥 깡 때릴려 하다…

마카오팀 44 66 5 1
3790원 출발 20환 뒤질때까지 그냥 깡 때릴려 하다가 담배 한 보루 사놓고 다시 가요.

보너스 짜투리 계속 갔음
확률왕 태클금지 정강이 다 뿌숩니다

44 Comments
마카오팀 작성자 02.15 18:29  

642242cf62edd43acdd4146fdbc97991_1581758956_7483.png
 

추카추카여

마카오팀 작성자 02.15 18:30  

저가 호주 캥거루 좋아하네여 

아휴 시간왜캐안가 빨리끗내여

마카오팀 작성자 02.15 18:35  

한 시간 지연이여 ㅜㅜ...

아휴 15입 가서 개박가여

지연이 이쁜가여 하몽님여

마카오팀 작성자 02.15 18:37  

아휴 여자는 마음여 저가 순수한사랑여 

뚜찌뽀찌 02.15 18:29  

ㄷㄷㄷ 화이륑

마카오팀 작성자 02.15 18:31  

쿱출 잘 하셨어요?

뚜찌뽀찌 02.15 18:32  

9f21efffc7e39627ccf354db013b261c_1581759151_1183.jpg
저가마이크로 개호구요...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68,229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마카오팀 작성자 02.15 18:35  

ㅜㅜ15넣고 좀 불리면 치킨 한 마리 보낼께여 

뚜찌뽀찌 02.15 18:38  

치킨값 깡쳐서 킹크랩업글요

마카오팀 작성자 02.15 18:40  

직접치세여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깡 노이로제 걸리네여

아휴빨리밥먹여 엄마화낫서

추카여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135,789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손흥민 02.15 18:31  
아휴 금액 아쉽다 ㅠㅠ 
마카오팀 작성자 02.15 18:36  

저번에도 만원인가 16뺄때 막판 

1 상대 7인데 써드 8잡고 이겼는데 이번에도여 ㅋ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131,203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이개 돈너코때리면 안들어와 과학여과학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131,182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신비 02.15 18:32  

파파파파이야 

아휴빨리자여 이모화낫서

마카오팀 작성자 02.15 18:36  

저 이모 없네여

나야나 02.15 18:34  

아휴~~ 그래도 축하요~~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37,838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룰렛왕s 02.15 18:41  

기적은 한번으로 만족하는게 ㅎ


마카오팀 작성자 02.15 18:47  

정강이 다 뿌숴드릴까요?

엄청까칠 02.15 18:42  

아휴 젭알 이백환가여...홧팅여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80,834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개코닭알 02.15 18:56  

축하 드려요~~

화이팅!!!

키사라기 02.15 19:03  

잘하네요ㅡ짝짝짝짝

마카오팀 작성자 02.15 19:04  

7.5죽

7.5죽 자여

엄청까칠 02.15 19:05  

아휴,아휴,ㅠㅠㅠ 

마카오팀 작성자 02.15 19:11  

룰렛왕 저 개시키가 개소리 해대서 기분 나쁘네여 ㅜ

엄청까칠 02.15 19:12  

아휴 개시키 왜 개소리를 해써 주글라구..

키사라기 02.15 19:17  

저때문은아니죠?!ㅜ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166,455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마카오팀 작성자 02.15 19:23  

제가 잘못찍은탓이져 ㅜ 

그냥 확률약팔이 저시키가 짱나서여

룰렛왕s 02.15 19:25  

확률법 무시하고 기적을 만들어 내려다

결국 자기정강이 부셔졋네요ㅜ

아쉬워할것도없어요

예상했던결과라


강원죽쟁이 마바리 스탈

뱃 자제좀하세요

마카오팀 작성자 02.15 19:26  

닥치고 쳐 끄지세여 

미친새끼가 50배 출한게 기적이냐 ㅋㅋ? 천배정도는 되야 기적이지 

니 아들내미한테나 확률 쳐 가르치세여

친구없는 새끼는 뭘 해도 티가 나네

룰렛왕s 02.15 19:28  

비추 강하게 박고 갑니다ㅎ

마카오팀 작성자 02.15 19:28  

분쟁와 개시키야

룰렛왕s 02.15 19:31  

혼자 가셔서 위로받고

노세요.. ㅠ죄송합니다

마카오팀 작성자 02.15 19:33  

너 카톡 친구 30명안되지?? ㅋㅋ

늙다리꼰대새끼야 예전에 그 소개팅 프로그램 짝에 나온 뚱땡이 조선시대 아재

딱 너랑 비슷한 스타일인데 

너 미친개또라이 새끼...니 졸라 드믄  확률로

오늘밤 니 이불속에서 휴대폰밧데리 폭파되길 바래본다 ㅡㅡ

마카오팀 작성자 02.15 19:36  

아휴 원래 저가 바른말고운말 홍보대산데 

저새끼랑 흑랑새끼는 욕을 쳐먹어야해여...


밧데리 폭팔해서 집 전체 불나야해여 저시키는

룰렛왕s 02.15 19:29  

아참 아이디 강랜팀 추천드릴게요

잔소리해서 ㅈㅅ해요ㅜ

보는제가 화나서ㅠ

마카오팀 작성자 02.15 19:30  

아 분쟁와 씹새야 ㅋ

진짜 학창시절 뻔하다 너는 ㅋㅋㅋㅋ 

에구 나이 쳐 먹고도 변하질 못하네 태생이 글러 먹었다 너도

아휴..글 보고 축하글 남기려는데...댓글보니 출금 못한건가요? 아휴 아휴..

New
새글 올구에는 신천지 없나요??
손흥민 | 댓글 6 | 추천 1
New
새글 산으로 갑니다
고릴라 | 댓글 20 | 추천 0
New
새글 요즘은 2깡도 어렵네요 ㅜㅜ
충재 | 댓글 5 | 추천 2
New
새글 어딘가로 떠납니다
고릴라 | 댓글 8 | 추천 2
New
새글 린카님여 여기여여기
빅토리아뱅뱅뱅 | 댓글 28 | 추천 1
  •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.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