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a겜 군주여.....

Sa겜 군주여.....

삐뚤어진민트 16 265 5 0
저가 사겜 돌리믄서 프리말고 바닥서 이런배당
첨 받아봤는데여......근데 이 형님으로 화면 꽉채우면
이거 배당 얼마에여 ~

16 Comments
삐뚤어진민트 작성자 02.14 05:40  

아.... 30넣고 160까지 만들었는데 2만벳으로

또 5분만에 깡통꽥여 ㅡㅡ 왜 이리 출금을  못하져 ㅋ1b39234cfd7c181d480c9aa0cd0e5d03_1581626398_6437.jpg
1b39234cfd7c181d480c9aa0cd0e5d03_1581626418_5434.jpg 

엄청까칠 02.14 05:41  

아휴..추카할라구 로긴했는데....

그새.오링여..ㅠㅠㅠㅠ

삐뚤어진민트 작성자 02.14 05:43  

넵 ....그냥 30내고 그림구경만 하다가 왔네여 ㅋ

엄청까칠 02.14 05:44  

아휴 이만뱃에 250배 나와쓰야 대는데 개시키들....


삐뚤어진민트 작성자 02.14 05:47  

나올일이없져 ㅋㅋ 저가 슬롯돌리믄 느낀거

하나는 충전금액이 작은데 많이 올라가서 

배팅크게 올리믄 거의 죽이더라구요

200~300넣고 2만씩 때리면 좀주고

500~600되서 5만씩 때리면 또 5분 순삭이구여 ㅋㅋ

아마 500넣고 5만씩 때리면 좀 줄겁니다 ㅋㅋ

그러다 10만벳올리면 또 죽이구 ㅋㅋ
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9,616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엄청까칠 02.14 05:50  

아휴 그니까 3~5배사이 무조건 출금하란 거내여...ㅠ

저는 슬롯은 백마넌이상 입금 못하겠어여...새가슴이라..

암튼여 너무 급하게 갈라하지 마시구 천천히 맘좀 추스리믄서 하세여...


전 민트님을 믿어여 실력두있구 운, 배포 다 가춰서 꼭 일어나실꺼에여....홧팅여

mouichido 02.14 06:15  

링이라뇨 ㅠㅠ 아쉽네여

요즘은 거의 출금을 못하시네요

마카오팀 02.14 09:23  

아휴..

뚜찌뽀찌 02.14 09:32  
댓글내용 확인
삐뚤어진민트 작성자 02.14 14:02  
댓글내용 확인
슬롯안함 02.14 09:48  

저랑 비슷하게 죽여ㅜㅜ

랜덤 댓글 포인트 당첨! 50,647 포인트를 획득하셧습니다.

철민이 02.14 17:35  

먹은후에 뱃금액 올리면 99% 안줍니다

시스템이 그러더라구요  물론 가끔은 연타도 주는데 그만큽 다른누군가가 그시간때에 잃어야 가능한일이니...

남무제 02.14 20:36  

1000원 벳일때 50만. 

보너스라면 100만. 

스캐트랑 엮이면 200만. (물론 화면 곽 채우는 것이니 스케트는 제외겠지요.

이실장 02.15 05:25  

슬롯 재미나나여??

건승하세여

제목
  • 위젯설정에서 추출모드를 설정해 주세요.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